KT인터넷 장애, 인터넷이나 셋탑박스 안될 때 인터넷고장 올레티비고장 해결방법!

고장 진단이 완료되었는데 역시 TV가 비정상적으로 나왔어요.진단 내용처럼 인터넷은 잘 되는데 iptv만 할 수 없는 상황이었어요.

법인이나 기업이 아닌 일반 가정이라면 개인 카테고리!

웹사이트에서 제가 사용하는 회선의 상태를 진단하고 리셋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예전에 이게 없을 때는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신호를 다시 보내주곤 했는데 이런 게 있어서 정말 편리할 것 같아요.

아래 내용을 보시면 ‘고객지원’ 여기에 고장진단 및 AS신청!!

핸드폰으로 KT 공식 사이트에 들어갑니다.주소는 m.kt.com 여기 KT회선가입자 명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사용중인 회선정보가 모두 표시됩니다~

리셋 버튼도 있고 AS신청 버튼도 있고 리셋을 해봤는데 그래도 안 돼서…ㅎㅎ AS신청 버튼 눌렀어요!

개인|글로벌No.1KT상품서비스를이용하시는고객님들을위한혜택과서비스를제공하며다양한이벤트에도참여해주세요.m.kt.com

그럼 여기서 AS 신청 접수가 가능하니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정해서 신청하면 되는데 확인을 위해 나중에 100번으로 전화를 걸어 확인해보니 제가 접수한 날짜대로 반드시 기사님 방문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저희 담당 기사님 일정과 조율해서 새로운 날짜와 시간을 정했습니다.갑자기 인터넷이나 IPTV를 사용할 수 없을 때 우선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해결 방법이 있어서 그렇게 불편하지 않았어요.KT고객센터m.kt.com100번고장진단(기가케어)은 이쪽으로 오세요!고장진단을 시작하면 이렇게 고장진단 진행 중입니다. 라고 뜨면서 잠시 로딩대기!저희는 KT 올레 인터넷과 IPTV를 사용하고 있거든요.저번에 TV 보려고 올레 리모컨으로 TV를 켰는데 TV 전원이랑 셋톱박스 전원이 동시에 들어오잖아요.근데 TV가 안 나왔어요.왜… 아, 왜 오~ 그래서 생각난 김에 올려보는 KT 인터넷 장애 혹은 KT 셋톱박스 장애시 해결방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