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베이터우 JBG 핫스프링 리조트 호텔 (JBG Hot Spring Resort Hotel)

두번째 대만여행… 대만은 온천도 유명하지만 10년전에는 온천에 가본적이 없어서 이번엔 하루정도 온천을 해도 좋을것 같았다.남편도 나도 목욕탕을 좋아하지 않고 짐칠방이 유행할 때도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지만, 해외 온천이라면 이야기는 좀 다르겠지… 이번 대만 여행에서 선택한 온천도시는 타이베이에서 가까운 베이두!타이베이에서 중간에 베이두로 와서 온천만 하고 가는 여행객도 많은데, 그렇게 되면 중간에 화장도 다 지워야 하고 화장을 또 해야 하고… 그게 귀찮아서 저녁에 룸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온천장을 찾았다.북두에 당연히 숙박할 수 있는 온천호텔이 많은데 그 중 가격 대비 적당한 선에서 골랐다.

호텔 외관…그렇게 크지 않은 규모지만 저 주차장 입구로 들어가야 작은 출입문 리셉션이 있다.리셉션이 정말 작아서 조금 놀랐어.흐흐흐흐

밤에 불이 켜진 호텔 외관!

2층에는 점심시간 애프터눈티와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작은 레스토랑이 있다.

호텔 밖에서 보이던 2층 유리창이 바로 여기였구나..

체크인은 오후 6시부터라서 3시쯤 도착한 우리는 체크인 할 수 없지만 애프터눈 티는 제공받을 수 있었다.점심은 기내식을 먹어서 간단하게 배고픔을 달래기에 나쁘지 않았다.

단수를 다녀와서야 우리가 묵을 방에 들어왔어.하룻밤 묵기에는 나쁘지 않았다.화장실에 온천장이 딸려 있다.하지만 별도의 샤워부스가 없어 샤워를 하는 동안 욕조에 온천수를 끼얹어야 한다는 우리의 계획은 무너졌다. 일단 나와 남편의 샤워가 다 끝나야 물을 채울 수 있으니까… 아무튼 온천수는 따뜻하니까 매끈매끈한 것 같아.조식이 제공되기 때문에 조식을 먹으러 갔다.아침은 8시부터 제공하고 있다.조금 늦은 편이다. 우리는 7시쯤에 일어나서 아침을 먹고 체크아웃할 준비를 하고 9시쯤에는 호텔에서 나올 생각이었다.어쩔 수 없이 체크아웃 준비를 하고 아침을 먹으러 갔다.조식이 제공되기 때문에 조식을 먹으러 갔다.아침은 8시부터 제공하고 있다.조금 늦은 편이다. 우리는 7시쯤에 일어나서 아침을 먹고 체크아웃할 준비를 하고 9시쯤에는 호텔에서 나올 생각이었다.어쩔 수 없이 체크아웃 준비를 하고 아침을 먹으러 갔다.조식이 제공되기 때문에 조식을 먹으러 갔다.아침은 8시부터 제공하고 있다.조금 늦은 편이다. 우리는 7시쯤에 일어나서 아침을 먹고 체크아웃할 준비를 하고 9시쯤에는 호텔에서 나올 생각이었다.어쩔 수 없이 체크아웃 준비를 하고 아침을 먹으러 갔다.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마치 대만인들이 즐겨먹는 밥반찬 위주?그래서 우리는 간단하게 토스트 위주로 조금만 먹었어.어차피 아침을 많이 먹는 편도 아니니까… 눈앞에 북두공원도 있고 북두온천의 근원지인 지혈골도 15분 거리에 있어 북두관광을 하기에는 좋은 위치다.MRT역도 그렇게 먼 것은 아니고…근처에 편의점이나 맛집도 꽤 있고…하루정도 머물기에는 나쁘지 않았다.사실 호텔이 너무 많아서 어딜 가든 고르기 힘들어.신중하게 선택했지만 막상 가보면 컨디션이 별로인 곳도 있어서…그런 면에서 한번 경험해본 베이토의 JBG 핫스프링 리조트 호텔은 베이토에 다시 간다면…호텔 찾기가 귀찮다면 다시 갈 수 있을 것 같다.물론 지금처럼 가격도 맞겠지만…JBG 핫스프링리조트호텔No.230호,광밍Rd,Beitou District,Taipei City,대만112JBG 핫스프링리조트호텔No.230호,광밍Rd,Beitou District,Taipei City,대만112JBG 핫스프링리조트호텔No.230호,광밍Rd,Beitou District,Taipei City,대만112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