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를 ’41년 코카콜라 한 줄기의 삶’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자타가 공인하는 코카콜라 ‘진짜 팬’으로 알려진 가수 박준현이 코카콜라사가 공식 모바일 스토어 ‘코크플레이(CokePLAY)’ 모델로 발탁됐다.코카콜라사가 공식 모바일 스토어 ‘코크플레이(CokePLAY)’ 모델로 가수 박준형을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코크플레이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씨그램, 조지아 등 다양한 음료 구매는 물론 정기배송, 할인 혜택 등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공식 스토어다.
이번에 코크플레이의 첫 앰배서더가 된 박준현은 스스로를 ’41년 코카콜라 외길 인생’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자타가 공인하는 코카콜라 ‘진정한 팬’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19년에는 코카콜라 마니아들의 ‘꿈의 장소’로 여겨지는 미국 애틀랜타 코카콜라 본사에 초청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코카콜라의 맛을 구분하는 꼼리에 테스트에서 유일하게 만점을 받기도 했다.
스스로를 ’41년 코카콜라 한 줄기의 삶’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자타가 공인하는 코카콜라 ‘진짜 팬’으로 알려진 가수 박준현이 코카콜라사가 공식 모바일 스토어 ‘코크플레이(CokePLAY)’ 모델로 발탁됐다.코카콜라 사측은 “이미 코카콜라 ‘진짜 팬’으로 알려진 박준형이 코크플레이 앱과 유쾌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크플레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만의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디지털 광고에서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박준형 특유의 재치 있는 포장으로 코크플레이를 활용한 ‘코카콜라 음료수 겟 공식’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할인을 받고, 적립받고, 굿즈를 받는 디스 이즈 코크플레이”라는 박준형의 포장이 반복돼 코크플레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