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리뉴얼 #음식점다운사이징 #매출은 늘고 비용은 줄고 #온라인 마케팅 교육 #가족경영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가 높아지는 상황에서도 승승장구하는 식당의 성공 노하우를 알아보겠습니다.이 글을 통해 소상공인 여러분이 어떤 난관이 오더라도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과정 10기를 수료한 조환륜 대표의 현장 즉석 인터뷰 과정 수료 후 매장 상호, 메뉴, 파사드, 인테리어 등 컨셉을 완벽하게 수정하고 레스토랑 다운사이징 완성 리뉴얼 후 한 달간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마케팅에 집중한 결과 방문객이 증가하고 고객 만족도 상승하며 대박 기반 마련에 성공했다.#음식점 리뉴얼 #음식점다운사이징 #매출은 늘고 비용은 줄고 #온라인 마케팅 교육 #가족경영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가 높아지는 상황에서도 승승장구하는 식당의 성공 노하우를 알아보겠습니다.이 글을 통해 소상공인 여러분이 어떤 난관이 오더라도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과정 10기를 수료한 조환륜 대표의 현장 즉석 인터뷰 과정 수료 후 매장 상호, 메뉴, 파사드, 인테리어 등 컨셉을 완벽하게 수정하고 레스토랑 다운사이징 완성 리뉴얼 후 한 달간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마케팅에 집중한 결과 방문객이 증가하고 고객 만족도 상승하며 대박 기반 마련에 성공했다.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과정 10기 수료 후 기존 매장을 다운사이징을 위한 리뉴얼을 시도하며 대박 신화를 만들고 있는 청주 오창부대찌개 맛집 고래부대찌개 리뉴얼 및 온라인 마케팅 성공사례를 공유합니다. 고래부대찌개 조환륜 대표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시청자 여러분께 꼭 필요한 정보가 많을 것 같아 계획에 없던 현장 즉석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리뉴얼 및 다운사이징 내용 1. 시그니처 메뉴 개발 – 가공햄을 직접 만든 수제햄으로 (수제햄 제조를 위한 교육을 이수하고 직접 햄 개발) 2. 메뉴 스타일링 독특하게 만들기 – 꽃부대찌개 개발 3. 테이블 수 줄이기 – 20개에서 15개로 축소 4. 브랜드 및 BI 변경 – 고래부대찌개로 변경 5. 파사드 및 POP 변경 – 새로 개발한 브랜드로 파사드 개선 6. 셀프바 설치 – 점심시간 회전율 증대, 고객 만족도 상승 다운사이징 및 온라인 마케팅 효과 : 매출은 증가하여 이익 극대화아무래도 다른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잡음이 많이 들어가서 듣기에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