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이 자랑하는 명차 브랜드 B MW의 슬픈 자화상! 어쨌든 ‘성공’은 했어. 자신들이 원하던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았으니 말이다. 그것도 ‘찰라’와 같은 순간에 인간의 본능적 욕구인 ‘성욕'(성욕), 즉 섹스디자이너 #Sexdesire를 차용한 듯한 컨셉트카 #Conceptcar, Vision iNEXT의 등장을 통해 동국의 평생 친구이자 라이벌로 메르세데스벤츠 #Mercedez를 조금이라도 굴복시킨 것이다. 이틀 전 9월 22일,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 BMW(Bayerische Motoren Werke) 자신들의 공식 트위터 #Bmwtwitter에 10초 길이의 짧은 영상, 일명 ‘비전 아이 넥스트'(Vision iNar Nar)를 전달하며, 자신들이 기대했던 대중들의 원초적 본능을 자극하는 듯 섹스 카. 숨 한번 들이마시고 내쉰 시간에 사라진 이 영상을 통해 대중에게 전하겠다는 게르만 #German 민족의 자존심, BMW가 전하려는 메시지, ‘즐거움의 새로운 순간'(New Moments of Joy)이 말하려는 강렬한 욕구는 분명히 잃는 것보다 얻는 게 많다는 것이다.BMW 인증된 계정 @BMW Welcome to the official #BMW account. Imprint and Data Privacy: http://b.mw/ImprintAndPriv acyTW.Munich bmw.com의 가입일:2013년 6월 트위터에 시작해서요?지금 가입하여 타임 라인을 노리는 대로 설정하고 보세요. 가입하고 관심사 추천:·재장전 Audi에 인증된 계정@Audi Porsche인증된 계정@Porsche Jaguar인증된 계정@Jaguar Mercedes-Benz인증된 계정@…mobile.twitter.com, 인간의 말초 신경을 자극한 10초의 “챠루라”실용 고급차 브랜드에 있어서 같은 독일 혈통인 메르세데스 벤츠와 아우디#Audi, 그리고 인디언들이 건설한 북 아메리카 혈통의 캐딜락#Cadillac, 혹은 링컨 콘티넨털#Lincolncontinental등 여유 있는 자만이 누리며 탈 수 있는 고성능의 미래 기술인’전기 자동차’의 시대가 도래했음을 알렸다. 숨을 길게 한번 쉴 정도의 시간 속에 드러난 그들이 바라던(?)깜짝 쇼는 성공했지만 운전대를 잡고 있어도’폭발’ 하는 기술이 타고난 일백년의 역사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자동차 기업, BMW의 ‘손을 놓고 불놀이’한 전기 자동차를 믿을 수 있을지는 아무도 모른다. ‘챠루라’ 같은 순간에 지나간 BMW의 방개 계열의 BMWi가 자신들의 공식 소셜·수단인 트위터를 통해서 발매한 영상으로 주행 중인 자동차의 운전석과 조수석이 없는 뒷좌석에서 헹도우루데을 뚫어 놓은 채 두 연인끼리 키스를 나누며 사랑을 나누는 영상은 그들 가마도없는 도래할 미래 자동차 기술인’전기자 유루 성주의 외출’시대를 선도하기 위한 기술적 능력이 코앞에 닥치고 있음을 암시하는 광고라는 데 누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현재 이 영상은 조용히 사라졌지만 히틀러 시대부터 습관처럼 몸에 벤 탐욕과 기술적 우위, 그리고 뒤통수를 같은 뛰어난 두뇌가 여전히 독일 사회에는 너무 많다는 사실이다. 그러나 그들의 그러한 절체절명의 바람에도 불구하고, 전기자 유루 성주의 외출을 세상에 지우고 잡아 낸 ‘쟈동챠기에의 애플’테슬라#Tesla의 “통쥬루 타는 입장에서 달리 수 있는 방법이 없다”그리고”오토 파일럿’기술은 여전히 완전한 자율 주행 차량 시스템이 없다”이라는 공식 입장을 전달한 전기 자동차의 거인, 테슬라와 해도 자신의 첫 출발과 달리 방법손이 꼬여버린 뒤 다시 후발주자들에게서 겪는 온갖 야유와 무능의 외침은 수레바퀴가 많으면 더 빠르지 않고, 머리만 큰 어른들을 규합해 설득하는 데 있음을 ‘도망친’ 봉젠들이 테슬라가 얻은 교훈 같은 것이다.
광고 카피 (출처 : ibm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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