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항공권 에어프레미아 이코노미 해외 항공권 예약

이번 미국 LA 여행 때 이용한 항공사는 국내 유일의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리미어에 갈 때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이용했고 올 때는 이코노미 좌석을 이용했는데 모두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푸이코 좌석 리뷰는 이쪽 ▼▼

해외 항공권 예매 에어프리미엄 이코노미 LA 여행 미국 비행기 에어프리미엄 이코노미를 타고 미국 LA 여행을 다녀온 미오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굉장히… blog.naver.com

5박 7일간의 미국 여행을 마치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야 할 때.다른 친구들은 대부분 일정을 연장해서 먼저 떠나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T_T 내년에 꼭 다시 갈게 로스앤젤레스!

현재 에어프리미어는 도쿄, 호치민, 싱가포르, LA에 취항 중이며 향후 노선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인천-LA 구간의 스케줄은 다음과 같습니다.가는 방법 YP101 월수금토일ICN(13:35) – LAX(07:20) 돌아오는 방법 YP102 월수금토일LAX(09:50) – ICN(16:10+1) 가는 방법은 9시간 45분, 돌아오는 방법은 14시간 20분 소요됩니다.

LA 항공권을 포함한 해외 항공권 예매는 에어프리미어 빈홈에서 하시면 빠르고 쉽습니다:D 출발지와 목적지, 날짜 입력 후 이코노미석 or 프리미엄석 중 선택하시고 이코노미는 거기서 라이트, 스탠다드, 플렉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LA 항공권 왕복편 모두 선택하세요.라이트, 스탠다드, 플렉스의 차이는 마일리지 적립, 위탁 수하물 kg, 사전 좌석 지정 등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_<

예약자와 탑승자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까지 진행하면 해외 항공권 예매는 종료!요즘은 비행기표 사기 어렵지 않아요~ 특히 항공사 로그인 후 직접 예매해야 마일리지(포인트) 적립도 자동으로 되고 지연이나 결항 등 문제가 생겼을 때도 훨씬 쉽게 해결이 되거든요.

LA 항공권 구입은 에어프리미어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편안함, 에어프리미어 고품질의 서비스와 합리적인 비용을 동시에 갖춘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HSC) 항공사 에어프리미어입니다.www.airpremia.com할리우드에서 LA공항(LAX)까지는 우버를 타고 한 30-40분 정도 걸리는데 이게 의외로 우버가 잡히지 않고 길도 좀 막히니까 가급적 미리 공항에 가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바로 카운터로 가서 체크인할게.미주 기준 무료 위탁 수하물은 프리미어 42:32kg 2개 이코노미 35(플렉스 스탠다드): 23kg 2개 이코노미 35(라이트): 23kg 1개 기내로 가져갈 휴대 수하물은 프리미어 42:10kg 2개 이코노미 35:10kg 1개저는 너무 가벼운 편이라 다음에 돌아올 때도 23kg으로 딱 맞췄어요.:)허둥지둥 보안검색과 출국수속을 마치고 간단히 무언가를 사먹고 게이트로 향했습니다.에어 프리미어는 현재까지의 전 노선에 꿈의 항공기로 불리는 보잉 787-9을 투입합니다.습도가 적절한 데다 소음도 적고 연료 효율도 좋기 때문에 여러모로 굉장히 좋은 비행기라고 합니다.프리미엄 이코노미는 2-3-2 좌석 배열, 이코노미는 3-3-3 좌석 배열로 되어 있습니다.새 비행기라 그런지 정말 예쁘고 기내 엔터테인먼트 모니터도 엄청 크고.타자마자 새 뱅기 너무 좋아했어요!에어프리미어 이코노미는 전 세계 이코노미 클래스 중에서 가장 넓대요.어쩐지 장시간 비행해도 피로가 적더라! :)좌석에는 쿠션, 담요, 헤드폰이 있습니다.이코노미석은 기내 어메니티가 따로 없어서 슬리퍼나 개인용품을 가져가시면 될 것 같아요.제가 주로 가지고 다니는 것은 여행용 치약, 칫솔이나 마우스워시(가글), 핸드크림, 인공눈물, 마스크팩.. 등등.주로 몸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을 준비합니다.저는 키가 170cm이고 다리도 긴 편인데 이렇게 다리를 뻗어도 넓은 레그룸.게다가 저와 다른 승객 사이에 아무도 앉지 않고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LCC처럼 가격 부담은 낮추고 FSC처럼 서비스는 좋게 하는 게 하이브리드인데 그래서 식사 때 주는 음식과 음료 외에 간식은 페이를 해서 사 먹어야 하거든요.그래도 이것도 가격이 합리적이어서 다행이에요.시원한 모니터 밑에는 이어폰과 꽂이구와 USB충전구가 있어요~머리를 받치는 부분은 위아래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또한 양쪽을 접어서 코끼리 귀처럼 만들 수도 있습니다.이렇게 하면 기대어 잠들기 쉬워요.머리를 받치는 부분은 위아래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또한 양쪽을 접어서 코끼리 귀처럼 만들 수도 있습니다.이렇게 하면 기대어 잠들기 쉬워요.좌석 아래에는 콘센트도 있기 때문에 노트북이나 휴대폰 충전도 가능합니다!돌아갈 때는 너무 장시간 비행이라 기내에서도 여러 가지 일을 했어요.조식은 총 2번 나오는데 처음에는 생선요리를 골랐어요.크리미한 감자랑 시금치랑 비슷한 게 나오고 옆에는 파스타 샐러드예요. 맛있어요! 참고로 이코노미석의 경우 생수와 커피는 무료로 제공되지만 주류는 유상 판매라고 합니다!도중에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오징어짬뽕컵라면과 맥주를 우물우물.기내에서 한명이 라면을 먹기 시작하면 너도 나도 다 먹게 되는거 알지?(웃음)내리기 전에는 간단한 식사가 나오지만 저는 계란 요리를 골랐습니다.같이 나온 콘치즈까지 다 먹었어요. ^^기내 엔터테인먼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한국 영화나 드라마, 예능까지요!로드 중…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x]플레이어 크기:0x0현재의 해상도:0PMaxAbr해상도:0PP프로토콜:hls현재의 대역 폭:평균 대역 폭:버퍼의 상태:프레임 드롭 레이트:0/0″비디오 통계 버전 4.29.4(HLS)빌드 날(2022/8/31)”네이버 주식 회사 동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5분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영상의 길이에 따라 소요 시간은 달라집니다. 에어프레미아 기내 엔터테인먼트 재생 수 22 3 topleft rightbottom마우스를 드래그 하세요 360°Video도움말 MULTI TRACK멀티트랙의 트랙별 영상은 우측 관련영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선거광고 안내 음소거 00:00| 00:27 화질 선택 옵션자동 자동 144p 270p 480p 720p HD 1080p HD화질 전체화면 00:00 00:05 00:11 00:16 00:22광고정보 더보기초 후 SKIP초 후 재생 SKIP광고 후 계속됩니다. SNS● ● ● ● ● ● 밴드 TwitterFacebook블로그 카페 URL주소복사 HTML소스 544 x 306740 x 416936 x 5261280 x 720복사 Flash미지원으로 Object코드 퍼가기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않습니다. 도움말 플레이어 URL복사 레이어 닫기에어프레미아 기내 엔터테인먼트 미국에서 한국으로 들어올 때에는온라인으로 큐코드 작성기내에서 여행자 휴대품 신고서 작성이렇게 두 가지를 준비하면 돼요.이건 화장실 갔다와서 찍은거. 하아… 또 LA 항공권 구해서 여행가고 싶네요!오늘 로스앤젤레스에서 출발하는 에어 프리미어 이코노미 리뷰, 그리고 해외 항공권 예약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그럼 여러분 2023년에도 즐거운 여행 되세요.로스앤젤레스 관광청 × AIR PREMIA 팜 투어에 참가한 후 작성한 게시물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