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마세라티 MC20 3.0 V6 모델을 판매합니다.

2022년 3월식 마세라티 MC20 3.0 V6모델을 판매합니다.》정식 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424km 실주행한 신차급 차량임을 강조]제로백 2.9초 630마력 6기통 슈퍼 스포츠 카 』 하나 캐피탈 금융 리스 승계-정식 출고-무사고 운항- 짧은 주행 신차급-순백의 매력 화이트 바디-신차 그대로 중 외관 보유-눈길을 사로잡는 버터 플라이 문-630마력 3.0L V6네테유ー의 엔진 슈퍼 스포츠 카 옵션 Bianco Audace, 광 컬러 보디 컬러 루프 버드 케이지블루 레이트휠 및 20인치그로ー사ー후타ー짓도다이아몬드카웅디은그 리후레ー타ー 로스 태인 즈인테리어 그레이스가 000원 차량 출고 가격 352,800,000원의 취득 원가 377,495,999판매 가격 266,625,730원의 감가만 무려 약 1.11억의 신차급 민트 차량을 저가에 인수할 수 있습니다.장점이 뛰어난 외관, 뛰어난 스티어링 감각으로 쉽고 편안한 단점, 최소한의 내부 수납공간에 영감을 주지 않는 엔진 노트(사운드)우리가 생각하는 것 MC20의 퍼스트 드라이브를 바탕으로 한 마세라티의 새로운 지상파 슈퍼카는 도로와 트럭 양쪽에서 적절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Willow Springs주위에서 MC20은 균형 잡힌 자신 있는 처리를 제공하고 경쟁사보다 작은 가벼운 느낌을 받았습니다.스티어링은 아름다운 조정됐지만 우리는 브레이크가 초기 교미합와세을 더 원했습니다.또 새로운 Nettuno V-6의 느낌 정도로 강력하지만 8,000rpm의 레드 라인에서도 그다지 가수가 아닙니다.길거리에서 MC20은 접근하기 쉽게 운전하기 쉬운 슈퍼카입니다.부드러운 브레이크 페달을 사용하면 부드럽게 쉽게 조절하는 조정 가능한 댐퍼는 사용자를 쓰러뜨리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마세라티는 현대적 기술과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하여 이 객실에도 실제로 돈을 썼어요.그러나 일부 드라이버는 더 많은 스토리지 공간을 원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MC20의 Nettuno V-6마세라티는 모데나의 미친 엔지니어들이 Nettuno라고 부르는 3.0리터 트윈 터보 V-6의 MC20용 최초의 완전히 새로운 엔진을 개발했습니다.엔진은 621마력과 538lb-ft의 토크를 생성합니다.MC12에 동력을 공급한 거대한 Ferrari V-12에 비하면 몇마리 부족하지만 Nettuno는 거의 60lb-ft의 추가 토오크를 생성합니다.새 V-6을 매우 강력하게 하는 것 중 하나는 F1에서 영감을 받은 사전 연소실입니다.치프 엔지니어 Matteo Valentini는 Nettuno의 최고 출력 수치를 100hp이상 높인다고 하였다.마세라티 MC20은 얼마나 빠릅니까?자체 시험 번호를 결정하려면 올해의 퍼포먼스 카(Performance Car of the Year)까지 기다리지 않으면 안 되겠지만, 마세라티는 MC20의 성능에 대해서 강력한 주장을 합니다.업계에 따르면 새로운 미드 엔진 마세라티는 2.9초에서 0-62mph, 최고 속도는 202mph에 이릅니다.이는 페라리가 신형 296 GTB가 같은 전력 질주를 하려고 한 것과 같은 정도 빠르다.그러나 이탈리아인은 205mph를 넘는 최고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이다.거리에서 도로에서 운전하다 보면 2022년형 마세라티 MC20이 일상적인 운전자로서도 쉽게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조종하기 쉽고 늘어지지 않는 슈퍼 카입니다.이것은 부분적으로 운전 모드의 때문입니다.Corsa에서 Sport또는 GT로 전환하면, MC20이 더 편하죠.또, 승차감이 약간 빳빳하고 있다고 느끼면, 적응형 댐퍼를 보다 원활한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위로 스프링스 주변 도로가 가장 구불구불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만, 우리는 올해의 모터 트렌드 이벤트에서 사용하는 동맥이며, 고도 변화와 경사가 있는 멋진 코너가 조화를 이루는 Cameron Road로 향했습니다.우리는 MC20이 얼마나 운전하기 편한지에 주목했습니다.가파른 비탈을 오르면서도 코너에 진입할 때 브레이크를 늦추도 이 이탈리아의 슈퍼카는 강력한 파워, 놀라운 코너링 순수한 즐거움으로 여러분의 기대대로 처리합니다.핸들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도로의 경사나 장애물에 다가갈 때 기수를 올릴 수 있지만 운전 중에는 이 버튼을 사용할 필요는 없었습니다.도로에 대해서 말하면 스티어링은 보다 부드러운 방향으로 조정되고있습니다만, 아래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좋은 느낌을 전합니다.예상과 달리 쉽게 균형이 잡히는 느낌이에요.운전실 마세라티가 MC20에 돈을 투자한 곳이 어디인지 알아요.내부에 끈을 맺자, 미니멀 리스트들의 객실은 분명히 호화 우아하게 느낄 수 없어요.10.0인치 터치 스크린이 주된 매력으로 사용하기 쉽게 멋진 그래픽을 갖춘 인 포테잉멩토시스템이 있습니다.조종석 주위를 살펴보면 좌석 대시 보드, 도어 패널 전체에 멋진 스티치가 있습니다.버튼 없는 내부는 미니멀리즘에 공헌합니다.예컨대 에어컨을 제어하려면 터치 스크린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주행 모드를 선택한 핸들과 변속기용 버튼의 2개(주차나 중립이 아니고, 주행과 후진만)외, 센터 콘솔은 디자인이 심플합니다.음악 트랙을 순환할 수 있는 창 컨트롤과 볼륨 핸들은 작은 중앙 스택의 수납 공간에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2022년형 마세라티 MC20은 훌륭한 일일 운전자가 될 수 있지만 보관함이나 컵홀더가 없어 운전자는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더 많은 장소를 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승객실은 충분합니다. 레이싱 헬멧을 썼음에도 불구하고 머리가 헤드라이너에 맞지 않아 아직 빈 공간이 있었습니다. 이런 차량으로서는 시야도 좋고 좌석도 상당히 쾌적하고 측면이 지지력이 있습니다.2022년형 마세라티 MC20은 훌륭한 하루 운전자가 되지만, 보관 상자와 컵 홀더가 없기 때문에 운전자는 소지품을 넣을 수보다 더 많은 장소를 원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승객실은 충분합니다.레이싱 헬멧을 쓴에도 불구하고 머리가 헤드 라이너에 해당되지 않고 아직 빈 공간이 있었습니다.이런 차로는 가시 거리도 좋고, 좌석도 상당히 쾌적하고 측면이 지지력이 있습니다.미드십 후륜구동 버터플라이 도어 8단 듀얼 클러치 미션 및 621마력 엔진이 금액대인 이런 슈퍼카가 또 있을까 싶습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플로시모터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대로11길 36 은관라동 306호플로시모터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대로11길 36 은관라동 306호플로시모터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대로11길 36 은관라동 306호

error: Content is protected !!